CAFE

능소화가 흐드러지게 피엇어요

작성자소슬바람|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언제나맑음 요즘 동해에서 많이 잡힌다고 뉴스에도 나오더라고요 ㅎ
    고급생선인데 ㅎ
    맛은 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언제나맑음 지는 축구. 응원한다고 점슴을 대충 먹엇더니 배고파서. 이른 저녁 먹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맑음 | 작성시간 26.06.19 소슬바람 맘 푸시고 음방에서
    놀아영..ㅎ
  • 작성자CJ 노을연가 | 작성시간 26.06.19 능소화계절이 다가왔네요.
    예쁜 꽃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아주 덥다고 느껴 질때쯤 이꽃이 핀답니다
    장마철에 땅바닥에 꽃들이 떨어지곤 하지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