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언제나맑음 요즘 동해에서 많이 잡힌다고 뉴스에도 나오더라고요 ㅎ
고급생선인데 ㅎ
맛은 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언제나맑음 지는 축구. 응원한다고 점슴을 대충 먹엇더니 배고파서. 이른 저녁 먹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맑음 작성시간 26.06.19 소슬바람 맘 푸시고 음방에서
놀아영..ㅎ -
작성자CJ 노을연가 작성시간 26.06.19 능소화계절이 다가왔네요.
예쁜 꽃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아주 덥다고 느껴 질때쯤 이꽃이 핀답니다
장마철에 땅바닥에 꽃들이 떨어지곤 하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