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꽃이 활짝 ㅎ

작성자소슬바람|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4

 

이른 아침  서둘러 신정호를 나가보앗더니 

이쁜연꽃이 방긋  반겨 주네요~

사진 작가들이 많이 오셨어요 ㅎ

ㅣ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썸머 | 작성시간 26.06.21 진흙에
    뿌리를
    내려도
    청명한
    하늘의 빛을 머금었는지
    티없이 맑은
    꽃잎 하나 하나가
    그리도 예쁠까요 ^^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지요?
    썸머님 반갑습니다^^
    표현이 시인 같으십니다
    고운 발걸음 감사합니다
    빗물을 머금고 있어서 더욱 이쁘더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른 시간 일부러 나갔는데
    연꽃을 보는 순간
    연인을 만나듲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썸머 | 작성시간 26.06.22 new 소슬바람 잔잔한 아침 공기에 스민 연꽃이
    얼마나 좋았으면
    연인을 만난 마음였을까요?ㅎ
    연꽃에게 눈길을 보내볼까 합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