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서둘러 신정호를 나가보앗더니
이쁜연꽃이 방긋 반겨 주네요~
사진 작가들이 많이 오셨어요 ㅎ
ㅣ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썸머 작성시간 26.06.21 진흙에
뿌리를
내려도
청명한
하늘의 빛을 머금었는지
티없이 맑은
꽃잎 하나 하나가
그리도 예쁠까요 ^^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지요?
썸머님 반갑습니다^^
표현이 시인 같으십니다
고운 발걸음 감사합니다
빗물을 머금고 있어서 더욱 이쁘더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슬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른 시간 일부러 나갔는데
연꽃을 보는 순간
연인을 만나듲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썸머 작성시간 26.06.22 new
소슬바람 잔잔한 아침 공기에 스민 연꽃이
얼마나 좋았으면
연인을 만난 마음였을까요?ㅎ
연꽃에게 눈길을 보내볼까 합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