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노을진석양님 ...!!!
아침에 눈을뜨면 오늘은 무슨일
있을까 먼저 생각해보아요
살다 보면
무언가 이루기 위해 노력해도
내가 원하는 것은 저만치 멀어지고
잡히지 않을 때,
애를 쓰고 노력해봐도 인연은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런 순간들이 내 인생을 채워 나갈 때도
가끔한 번씩 기쁘고 즐거운 날도
주어진다는 것을 알았을 때.
오늘은 새롭게 좋은일들만
있기을 바라면서요 ~
오늘도 행복방송 수고해주심
무지 무지 고맙습니다
하루가 좋은일만 생기시길요 ^^
박상민 순서
철회 군산항아
임희종 카페연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