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사진방

2026년6월 모임 / 롯테타워 아쿠아

작성자정순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87 목록 댓글 2

1번으로 도착한 미자 칭구 

비가 오는바람에 3번출구 앞에서 수문장

경로의자에 대기중인 어르신들

윤식회장의 인솔하에 아쿠아로 출발~!

회장~~~빈주 재~~잘 ~감시혀~사라질지 몰러어`~!!

 

출출 하던 차에 회장님이 사오신 미니 붕어빵~
꿀맛이었어유~
못 먹은  칭구들도 있지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 병찬 | 작성시간 26.06.21 전날부터 내리던 빗줄기는 아침에는 좀 잦아들었지만 부슬비로 오락가락하는 날씨에도 모인 친구들 모습을 접하니 반가운 마음이 앞섭니다. 개인 사정으로 참여하지 못하여 친구들에게 미안합니다. 친구들의 건강한 모습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분 전 new 많이 섭섭했지유
    그래두
    본업이 소중하기에!
    맨꼭대기층에서 아래로 살짝 내려다 보였는데도
    멋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