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사진방

2026년6월모임/ 롯데타워 가는 중

작성자정순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1

아쿠아에서 타워 가는 길
선남 선녀 칭구님들의 이쁜 포즈~
누가 제일 이쁠까요

칭구들 입장시키던  윤식회장 한사람 없다아~

총무  뛰어 가 언니 오빠들 한사람 없데에~ 번호 시작 ~

한칭구가 없어졌어유~

입구에서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지않는 그대 ~

나 기다린거여??

쏘리이~쏘리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 병찬 | 작성시간 26.06.21 정순진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현장답사
    사진촬영 (찍사까지) 누가 시켜서도
    안되지만 책임감있는 모습에서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