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사진방

2026년6월모임/ 식당에서

작성자정순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2

살살 내리는 빗길을
한우 괴기~
숯불에 지글지글 구으러 가는 길

빈주 아니고
민주, 명순아~~오랜만에 서울나들이
중간에 길 잃어  마음고생 많이 혔지?
괴기한점 먹고 파이팅~!
오늘은 서울 토뱍이 누구(빈 ㅈ)도 ~헤메엿단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 병찬 | 작성시간 26.06.21 괴기는 역시 한우~여
    거기다 애주가는 쐬주를 카~좋아 불~어
    더 멋진 모습은 인성이 특별출연
    앞으로 자주자주 자리를 빛내주시길~~
  • 답댓글 작성자정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3 new 가성비
    대비 넘넘 맛있게
    먹었어유
    인성칭구가 커피도 사주고
    빵도 사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