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사진방

2026년6월모임 / 스타박스에서

작성자정순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82 목록 댓글 1

 차한잔의 여유~
톡방 5번 탈출한 전과5범 인성칭구가 커피를 대접~
인분칭구왈~
지방까지 가려면 천원짜리 빵이라도 먹어야~
인성칭구 맛있는 빵도 사오라고 카드를 내 주었어요
숯불에 지글지글 괴기 구워 먹었는데
그빵이~~글쎄 다 먹어지데유?
역시 칭구끼리 모이면 뭐든 다 좋은거 같아요

추억에 남을 단체 사진
윤식회장이 칭구명수대로   인화해서  칭구들에게 선물로 주었어유
볼수록 넘넘 좋아유~

▶명단작성후 일이 잇어 불참한 칭구들◀
병찬/ 본사미팅
태원 / 사업상 급한 일이
봉진,영진 /  식장 가야해서
연순 / 칭구들 간식거리 준비해 떠나기전 도마가 떨어져 다리부상
난영 /교회세미나로 
 


칭구님들과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9월모임은 
관광뻐스로 하룻길 관광 가자는 
칭구님들의 의견에

윤식회장 O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 병찬 | 작성시간 26.06.21 new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은 곳에서 디스코 춤을.
    거기다 수라상보다 더 좋은 친구들과 한우 괴기 상차림, 거기다 덕담은 보너스.
    친구들 건강하시고 백 년 무병장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