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양쉼터

요리활동-감자샐러드 샌드

작성자김미경|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늘은 어르신들과 함께 맛있는 감자샐러드 샌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삶은 감자를 으깨고, 오이와 당근을 잘게 썰어

마요네즈와 버무리니 고소한 향이 퍼졌습니다. 

손수 빵에 샐러드를 올리고 예쁘게 덮어

완성한 샌드를 보며 모두 뿌듯해하셨답니다.

활동 중에는 “옛날엔 집에서도 자주 만들었지~”

하며 추억을 나누는 모습도 보였어요.

완성된 샌드위치를 함께 나누어 드시며

웃음꽃이 피어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