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과 가족분들을 모시고
효심위안의 날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하는 자리라 어르신들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고,
손을 잡으며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참 따뜻했습니다.
행사는 감사 인사로 시작해, 노래 공연, 악기공연으로 이어졌습니다.
따뜻한 박수가 끊이지 않았고, 가족이 함께하니 모두가 뭉클했답니다.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다과를 나누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효심 위안의 날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가족의 사랑과 요양원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실 수 있었던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