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런 사람이 좋다

작성자.소망|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런 사람이 좋다

 

시간이 나서 만나는 사람 보다

시간을 내서 만나는 사람이 좋고

보고 싶다는 말만 하는

사람보다

보고 싶다고 오는

사람이 좋다

 

소중한 시간을 내게 줄 만큼

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라서 좋고

내 곁에 있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