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께하실분~

2026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 "응원전 함께 해요~"

작성자김영철|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0

"나의자랑 우리중랑"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
'대한민국 VS 멕시코' 응원전 함께 해요~~

지난 금요일 체코와의 조별리그 1차전에서
짜릿한 역전승으로 한반도를 들썩이게 한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았는데요.

이번 주 금요일 멕시코와의 2차전이 열립니다.

면목역문화광장 뜨거우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시원한 실내 응원전~~

중랑구청 1층 로비와 지하대강당에서
2차전 승리를 기원하며 '대~~~한민국'
함께 외쳐요~~

구청 주차공간이 협소하고
중동전쟁으로 인해 공공기관 주차장 차량 5부제가 실시중이니

꼭~~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