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6년 06월 정모를 안내합니다.
* 일시 : 2026년 06월 27일(4째주 토요일) 오후 6시~
* 장소 : 통기타마을 연습실
여름의 문턱입니다.
무더위를 이겨낼 준비 되셨나요?
시원하게 즐기는 시간되기를 기대합니다.
6월 정모에서 만나요.
많은 참석을 기대합니다.
진행 순서
1부 : 식사(6시부터~)
2부 : 정모발표회
3부 : 오픈마이크(자유발표 및 친교 시간)
# 정모 참석 댓글 부탁드려요.
# 기타반, 소모임 발표해주세요.
# 솔로, 듀엣, 트리오 등도 환영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