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무 & 풀꽃

개나리의 애타는 뿌리ㅣ내림

작성자동산바치/장재우|작성시간15.05.02|조회수150 목록 댓글 1

 개나리는 異型蘂現象으로 씨를 맺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삽목의 방법으로 번식이 주로 이루어 지나봅니다. 땅을 바라보고 뿌리를 내리려고 애타게 ....................흙과 물를 찿고 있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가새(주흥민) | 작성시간 15.05.02 저런~~안타까움이~~!!
    우짭니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