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는 異型蘂現象으로 씨를 맺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삽목의 방법으로 번식이 주로 이루어 지나봅니다. 땅을 바라보고 뿌리를 내리려고 애타게 ....................흙과 물를 찿고 있나봅니다
다음검색
개나리는 異型蘂現象으로 씨를 맺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삽목의 방법으로 번식이 주로 이루어 지나봅니다. 땅을 바라보고 뿌리를 내리려고 애타게 ....................흙과 물를 찿고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