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예쁜 영상시

해바라기 연가

작성자향기/ 여 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1

해바라기 연가

작성자:향기/ 여 부산
작성시간:2026.05.21 조회수:49
댓글14
해바라기 연가

이해인 수녀

내 생애가 한번 뿐이듯
나의 사랑도
하나 입니다.

나의 임금이여
폭포처럼 쏟아져 오는
그리움에 목메어
죽을것만 같은 열병을
앓았습니다.

당신 아닌 누구도
치유 할수 없는
내 불치의 병은 사랑

이 가슴 안에서 올올이
뽑은 비단실로
당신의 비단 옷을
짜겠습니다.

빛나는 얼굴 눈부시어
고개 숙이면
속으로 타서 익는
까만 꽃씨
당신께 바치는
나의 언어들

이미 하나인 우리가
더욱 하나가 될날을
확인 하고 싶습니다.

나의 임금이여
드릴것은 상처뿐이어도
어둠에 숨기지 않고
섬겨 살기 원하옵니다.


댓글알림 설정꺼짐댓글
댓글 전체보기댓글 전체보기
답댓글
수목/서울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향기/ 여 부산저녁은 맛나게 드셨지예

답댓글
향기/ 여 부산작성자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수목/서울그럼요 수목님
ㅎㅎ
수목님께서도 저녁 맛있게 드셨죠?



답댓글
수목/서울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향기/ 여 부산오늘 모임가서 쿠우쿠우에서 골고루 무진장 먹고 왔더만 저녁은패스 ㅎㅎ

답댓글
향기/ 여 부산작성자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수목/서울잘하셨어요
맛있게 드셨다니
한번씩은 잘먹어줘야 힘을 내죠 킥킥



답댓글
수목/서울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향기/ 여 부산오늘 민락갔다오고 집와서
또마트가서 식재료사고
파김치가 되어버렸어요

답댓글
향기/ 여 부산작성자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수목/서울많이 움직이였네요
지금 부터 푹 쉬셔요
피곤할땐 휴식이 최고니깐요 ㅎ



답댓글
수목/서울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향기/ 여 부산허리에 파스부치고 디비졌어요
향기님 내일또 만나요

답댓글
향기/ 여 부산작성자
2026.05.21댓글 메뉴 더보기
@수목/서울네 수목님
편히 쉬셔요




길동무(문경. 남)
2026.05.22댓글 메뉴 더보기
향기님과 수목님의 대화방?
암튼 가슴에 닿는 ... 고맙습니다

답댓글
수목/서울
2026.05.22댓글 메뉴 더보기
하하하하하 길동무님도 합세하세유

댓글 새로고침
댓글쓰기
이전등신불
(7)
다음술잔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포츠맨 대전(남) | 작성시간 26.06.09 해바라기연가 좋은글에 마음의 새겨갑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