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생각마져
쓸쓸하게 떠오르고
을씨년한 마음따라
허전한 맘 동무한다
이렇게도 가슴한켠
비어가면 바람가득
오늘밤엔 누굴향해
소슬바람 들썩이나
면전앞을 스쳐가니
갈잎내음 가득쿠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목/서울 작성시간 26.06.10 가을은 왠지 서글퍼져요
스산하고 낙엽이 떨어지구요 -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가을은 생각만으로도
서글퍼집니다.
조금쯤 시원한 바람부니
가을인듯 하여서..
잠시 끄적였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목/서울 작성시간 26.06.11 네 가을은 사색의 계절이라고도 하는데요
암튼 가을은 서글퍼 집니다 -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서글픔 채우는것은 가까이 있는 사람과
사라믜 끈을 고쳐 묶는다면
다소 해소가 가능 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