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행시방

가을이 오면

작성자꺼벙이( 인천/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4

 

 

가을에는 생각마져

쓸쓸하게 떠오르고

 

을씨년한 마음따라

허전한 맘 동무한다

 

이렇게도 가슴한켠

비어가면 바람가득 

 

오늘밤엔 누굴향해

소슬바람 들썩이나

 

면전앞을 스쳐가니

갈잎내음 가득쿠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목/서울 | 작성시간 26.06.10 가을은 왠지 서글퍼져요
    스산하고 낙엽이 떨어지구요
  •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가을은 생각만으로도
    서글퍼집니다.

    조금쯤 시원한 바람부니
    가을인듯 하여서..

    잠시 끄적였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목/서울 | 작성시간 26.06.11 네 가을은 사색의 계절이라고도 하는데요
    암튼 가을은 서글퍼 집니다
  •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서글픔 채우는것은 가까이 있는 사람과
    사라믜 끈을 고쳐 묶는다면
    다소 해소가 가능 하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