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마음 유지하며
순수함만 간직하자
나쁜것은 보지않고
좋은것만 생각하며
누군가를 좋아하면
만나는일 하지말자
마음으로 가슴에만
심어놓고 외로울때
가끔씩은 꺼낼거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목/서울 작성시간 26.06.15 꺼벙이( 인천/남) 맞아요 사람 잘못만나면 패가망신요
-
답댓글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목/서울 수목님..
패가 망신이 두려운것은 아닙니다.
제가 원하는것은 카페에서
글이나 주고 받을 여인이라면
족하다 말씀드립니다.
오프라인에서 남녀가 만나면
차 한잔으로 끝나지 않게됩니다.
본시 남,녀는 자석처럼
서로가 끌어당기는 힘이 있답니다
하여, 만남은 자제하고 있지만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난다면 그때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혹시 좋은 사람 있다면
글동무로 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수목님..
많이 더운날
고운 염려덕분에
가슴속까지 시원해졌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노을강 (경기/男) 작성시간 26.06.15
멋진 시향 즐감하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