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행시방

순수한 마음

작성자꺼벙이( 인천/남)|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8

맑은마음 유지하며

순수함만 간직하자

나쁜것은 보지않고

 

좋은것만 생각하며

누군가를 좋아하면

만나는일 하지말자

 

마음으로 가슴에만

심어놓고 외로울때

가끔씩은 꺼낼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목/서울 | 작성시간 26.06.15 꺼벙이( 인천/남) 맞아요 사람 잘못만나면 패가망신요
  • 답댓글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목/서울 수목님..
    패가 망신이 두려운것은 아닙니다.
    제가 원하는것은 카페에서
    글이나 주고 받을 여인이라면
    족하다 말씀드립니다.

    오프라인에서 남녀가 만나면
    차 한잔으로 끝나지 않게됩니다.

    본시 남,녀는 자석처럼
    서로가 끌어당기는 힘이 있답니다
    하여, 만남은 자제하고 있지만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난다면 그때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꾸벅
    혹시 좋은 사람 있다면
    글동무로 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목님..
    많이 더운날
    고운 염려덕분에
    가슴속까지 시원해졌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노을강 (경기/男)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시향 즐감하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 되십시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