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행시방

바다낚시

작성자꺼벙이( 인천/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2

 

 

바다낚시 처음이라

미끼달고 던져봐도

 

다금바리 잡는다는

꿈도 못꿀 헛된생각

 

낚시바늘 다루기도

밑줄길이 맞추기도

 

시원찮은 초보자는

출조하면 꽝이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목/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경규님이 바다낚시 고수래요
    꺼벙이님 반갑습니다
  •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갑습니다!
    드문드문 뵙게되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