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낚시 작성자꺼벙이( 인천/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다낚시 처음이라미끼달고 던져봐도 다금바리 잡는다는꿈도 못꿀 헛된생각 낚시바늘 다루기도밑줄길이 맞추기도 시원찮은 초보자는출조하면 꽝이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목/서울 | 작성시간 26.06.22 이경규님이 바다낚시 고수래요꺼벙이님 반갑습니다 작성자꺼벙이(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반갑습니다!드문드문 뵙게되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