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서울 경기방

[좋은글]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작성자포토맨서울 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4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해가 뜰 때 나선 사람들은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날이 어두워지는데..

봄이 올 때 피어난 순결한 꽃들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봄이 가고 있는데..

벚꽃나무 흔들어 꽃잎 휘날리자 좋아하던 바람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꽃잎은 다 졌는데..

'사랑한다'며 쪽지 전할 때 떨리던 손길,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사랑은 끝났는데..

'그래 같이 가자 기다릴께' 아무리 오래기다려도
밉지 않던 친구,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머리가 하얗게 세어 가는데..

아침에 '생선 사라'고 외치며 지나가던 작은 트럭
한 대,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날씨가 더워는데..

바르게 살아라, 열심히 살아라 가르치시던 선생님,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아직도 그렇게 살지 못하고 있는데..

푸른 꿈을 싣고 바다를 건너 육지로 향하던
연락선 지금은 어디에 있을까?
이제는 돌아가고 싶은데..

- 정용철 '마음이 쉬는 의자' 中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목/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포토맨님 안녕하세요
    한주의 시작 월요일 힘찬출발요
  • 답댓글 작성자포토맨서울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바(대구/걸) | 작성시간 26.06.22 new

    보석같은 추억이 되어 마음속에 머무르지 않을까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포토맨서울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