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폰카샷 생방

경기 안성의 금광저수지에서

작성자t산머루 경기 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토맨서울 남 | 작성시간 26.06.21 전망대와 둘래길~~~굿 임니다~~
    역시 모댈도 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바(대구/걸) | 작성시간 26.06.21

    머물다 갑니다 ,
    대자연의 풍경 잘찍으셨네요 , 모니터 화면으로 크게보니 제가 그곳에 있는것 처럼 감동이 생겨요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황금의 눈 (경기/남) | 작성시간 26.06.21 금강저수지가 생각보다 크네요. 구경잘햇습니다.
  • 작성자t산머루 경기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가까이에 있는데도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비가내려서인지 덥지도않고 트레킹하기 참좋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