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바(대구/걸) 작성시간 26.06.21
머물다 갑니다 ,
대자연의 풍경 잘찍으셨네요 , 모니터 화면으로 크게보니 제가 그곳에 있는것 처럼 감동이 생겨요 ^^ ~
-
작성자황금의 눈 (경기/남) 작성시간 26.06.21 금강저수지가 생각보다 크네요. 구경잘햇습니다.
-
작성자t산머루 경기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가까이에 있는데도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비가내려서인지 덥지도않고 트레킹하기 참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