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 가끔은 울어야 한다 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수 있다 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 잊어버리면 안된다 뭐든지 흥분 하지마라 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 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 해야한다 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 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 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 항상 자신을 낮추어라 누군가 나를 늘 주시하고 있다 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 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는 것이다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가슴을 따뜻하게 하고 사랑으로 충만해야만 가질수 있는 것이다 내 삶을 아름답게 가꾸고 늘 반성하는 생활을 해야 겠습니다 삶을 뒤돌아 보는 것 삶의 성취보다 아름답습니다 사랑 행복 지위 성취 오늘 그대의 것으로 만들어 봅시다 ( 우리들의 아름다운 삶 속에서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목/서울 작성시간 26.06.11 즐저 하셨는지요 해화님
-
답댓글 작성자해화 / 노 해 화 (진해/여) 작성시간 26.06.11 수목/서울
지금까지
앉아 생각하며 ⚖️🔋꼼꼼히 …
🤣가까이서 여러 해 도움을 준
친구들에게 5%씩 🧮🍬정리를 마쳤네요. -
작성자털보박 작성시간 26.06.11 간만에 들러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수목/서울 작성시간 26.06.11 자주 눈맞춤해요
털보박님 털본가벼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