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인에~축제인 월드컵이 개막했습니다
유난히도 열광하고 설레이게 하는건
아마도 자국의 자존심과도 직결되고
또한 지구는 둥굴고 둥근 공하나로
하나가되는 전세계인에 잔치이기
때문이겠지요 생애에가장 감격스러워
눈물마져 흘렸던 한일월드컵 아마도
전국민이 행복을 느꼈을 그날에함성ㆍㆍ
벌써 강산이 두번 바뀌었습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월드컵
승전보도 좋지만 부상이나 다치지않고
선의의 경쟁으로 멋진경기를 바래봅니다
사스너님들~~^^♡
신나는~불금되세여~~
사랑합니당 ^~♡
대한민국~~짝짝짝~짝짝 ^^ 😀
오~~필승 꼬레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터미 수원 / 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에바(대구/걸) 에바님^~♡
스뽀쯔~하이라이트~~
보믄서여~젖어보아여 ^^
ㅋㅋ 😂
곤하실터인데ㅡ ㅡ
예쁜~정성주셔서~~
감사해여^~♡
해브어~굿짬여^^ 😀
-
답댓글 작성자스포츠맨 대전(남) 작성시간 26.06.12 친구야 어딜 바쁘게 가는거야 날마다 바쁘네.
-
작성자해화 / 노 해 화 (진해/여) 작성시간 26.06.12 🐉🌠🌰지붕 위에서 걷는 중 …
얄미운 📌촉새 모기와 동행하며 ~ 🕊️🕊️🕊️ -
답댓글 작성자해화 / 노 해 화 (진해/여) 작성시간 26.06.12 많이 더워요 ~ 🐾🐾🐾
-
작성자스포츠맨 대전(남) 작성시간 26.06.13 야근근무하면서 출석합니다.행복한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