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람이 산다는 것이 > 사람이 산다는 것이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것과 같아서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은 집채같은 파도가 앞을 막기도 하여 금방이라도 배를 삼킬듯하지만 그래도 이 고비만 넘기면 되겠지 하는 작은 소망이 있어 삽니다. 우리네 사는 모습이 이렇게 비 오듯 슬픈 날이 있고 바람불듯 불안한 날도 있으며 파도 치듯 어려운 날도 있어 금방이라도 죽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세상에는 견디지 못할 일도 없고 참지 못할 일도 없습니다 다른 집은 다들 괜찮아 보이는데 나만 사는 게 이렇게 어려운가 생각하지만 조금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집집이 가슴 아픈 사연 없는 집이 없고 가정마다 아픈 눈물 없는 집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웃으며 사는 것은 서로서로 힘이 되어주기 때문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터미 수원 / 남 작성시간 26.06.18 에바(대구/걸) 모시같은~~얊은 우와기 ^~
바지마랑~빨믄ㅡ
옷꽉기에~널어여 ^^
ㅋㅋ~ 😂
즈냑드셔여 ^~♡
ㅎㅎ 😆
-
작성자해화 / 노 해 화 (진해/여) 작성시간 26.06.18 여고 친구 3️⃣0️⃣모임에 쓰려고
넉넉한 갯수의 썬크림을 준비했네요.
항상 예쁘고
소중한 🐞🫵🦄이 제품으로써
두루두루 생일/우정/감사도 전하렵니다.
사랑만 🥑토닥이는 하루 ~ ⚖️콩깍지, 만세 !! -
답댓글 작성자터미 수원 / 남 작성시간 26.06.18 삼십명이~~많네여^^
썬크림두ㅡ삼십개~~
ㅋㅋ 😂
수고하셨어여 ~
즐건저냑되세여 ^~♡
고맙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해화 / 노 해 화 (진해/여) 작성시간 26.06.18 터미 수원 / 남
아보카도를 1알씩 🥄🥄사흘 먹었는데
피부까지 🐸🐽보들보들 맑아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터미 수원 / 남 작성시간 26.06.18 해화 / 노 해 화 (진해/여) 아ㅡㅡ그거~~
여자덜이~쪼아해여 ^^
게안드라구여~~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