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글, 음악

ㆍㆍㆍ☔️우산☔️ㆍㆍㆍ

작성자강 호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24 목록 댓글 3

삶이란
우산을 펼쳤다
접었다 하는 일이요

죽음이란
우산을 더이상
펼치지 않는 일이다

성공이란
우산을 많이 소유하는 일이요

행복이란
우산을 많이 빌려주는 일이고

불행이란
아무도 우산을
빌려주지 않는 일이다


사랑이란
한쪽 어깨가 젖는데도
하나의 우산을
둘이 함께 쓰는 것이요


이별이란
하나의 우산에서 빠져나와
각자의 우산을 펼치는 일이다


연인이란
비 오는 날 우산 속
얼굴이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요


부부란
비오는날
버스 정류장에서
우산을 들고
기다리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다


비를 맞으면
혼자 걸어갈 줄 알면
인생의 멋을 아는 사람이요

비를 맞으며
혼자 걸어가는 사람에게
우산을 내밀 줄 알면
인생의 의미를 아는 사람이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비요
사람을 아름답게
만드는 건 우산이다

한 사람이 또 한 사람의
우산이 되어 줄 때
한 사람은 또 한 사람의
마른 가슴에 단비가 된다

☔️- 김수환 추기경 - ☔️

사랑이 넘치는 수요일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산김연옥 | 작성시간 26.06.10 좋은글 감사합니다.
    한 사람이 또 한 사람의 우산이 되어줄때
    한 사람은 또 한 사람의 마른 가슴에
    단비가 된다.
    너무 가슴에 와 닿는
    말이네요.
  • 작성자조용태 부산 | 작성시간 26.06.10 ●한 사람이 또 한 사람의
    우산이 되어 줄 때
    한 사람은 또 한 사람의
    마른 가슴에 단비가 된다

    누군가에게
    메마른 가슴의 단비가 되어주고싶다
    오랜 기다림이 그리움속 반가움으로
    흠뻑젖어 일상생활이나 가정의
    활기가 넘쳐나도록...^^^^
  • 작성자임경아 | 작성시간 26.06.10 우산이 되어주어야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