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글, 음악

토요일 아침 편지 💌비야 내려라 ☔️

작성자강 호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2


\\ㆀ\\ㆀ\
\ㆀ\\ㆀ\\
\\ㆀ\\ㆀ\

비야 내려라
하늘에 구멍 뻥 뚫어
맑고 깨끗한 비를 펑펑 퍼부어다오

흙먼지 모래먼지 자갈먼지
세상에 오염된 먼지 다 씻어낼 수 있게

비야 내려라
하늘에 구멍 뻥 뚫어
맑고 깨끗한 비를 펑펑 퍼부어다오

무책임한 마음
남 탓하는 마음
남 비방하는 마음
남의 단점만 찾아내는 마음
이런저런 추잡한 마음 다 씻어낼 수 있게

비야 내려라
하늘에 구멍 뻥 뚫어
맑고 깨끗한 비를 펑펑 퍼부어다오

사람들 모두가 다 부끄러움 없이
깨끗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게

비야 내려라
하늘에 구멍 뻥 뚫어
맑고 깨끗한 비를 펑펑 퍼부어다오

모든 아픔
모든 슬픔
모든 눈물
모든 원망
모든 원한
상처받은 모든 마음 다 씻어낼 수 있게

비야 내려라
하늘에 구멍 뻥 뚫어
맑고 깨끗한 비를 펑펑 퍼부어다오

새로운 다짐
새로운 희망
새로운 꿈으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게

비야 내려라
하늘에 구멍 뻥 뚫어
맑고 깨끗한 비를 펑펑 퍼부어다오

즐거운 삶이 되어
모두 모두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 김현수 -

아침부터 비가
마음까지 적셔주네요

차 한잔으로
비의 촉촉함을 마음껏 누리시는
차분한 하루 보내세요~♬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산김연옥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합니다.
    고마운 단비가 내리고 있네요.
    사랑하는 울 친구님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김보경 (부산) | 작성시간 26.06.20 비가 넘 자주와서 시르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