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농사~ 작성자난초향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5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분에 오이모종 두개 2천원주고 사다심은게 오늘 두개 땄네요. 마디마디 달리긴 했는데 잘 커서 딸수있을려나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초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면 좋겠어요 작성자이사라 | 작성시간 26.06.21 new 화분에서도요? 잘키우셨네요~~ 답댓글 작성자난초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큰화분에요 작성자수국화 | 작성시간 2시간 5분 전 new 오이가 실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난초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8분 전 new 첫번째 딴거라 그런가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