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농사~

작성자난초향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51 목록 댓글 12

화분에 오이모종 두개 2천원주고 사다심은게 오늘 두개 땄네요. 마디마디 달리긴 했는데 잘 커서 딸수있을려나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초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러면 좋겠어요
  • 작성자이사라 | 작성시간 26.06.21 new 화분에서도요?
    잘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초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큰화분에요
  • 작성자수국화 | 작성시간 2시간 5분 전 new 오이가 실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초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8분 전 new 첫번째 딴거라 그런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