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등학교 체험학습!

작성자헤브론송|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0


모처럼 아침에 시장을 가게 되었는데
중앙시장 철물점 앞에
초등학생들이 모여 있었다

뭔가하고 호기심에 가보니
나이가 좀 드신 남자선생님이
호미와 연장하나를 들고
목소리를 높여 설명하고 계셨다

호미와 가래를 열심히
설명하고 계셨는데
아이들이 선생님 설명을 열심히 듣고 있었다

옆에 인솔하신 분에게 물어보니
동안구에 있는 초등학교인데
시장으로 체험학습을 왔다고 했다

열심히 듣고있는 아이들이 대견했고
나의 어린시절을 잠깐 회상해 보기도 했는데

우리 초등(국민)학교때
저런 수업이 잘 없었던거 같은데

요즘 아이들은 시장으로 직접
체험학습을 나오고

실제 시장에서 물건을 사는 등
체험학습이 활성화 되어 있는것 같아
격세지감을 느꼈다!!!

사모님들!
우리 어릴때도 체험학습이 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