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남편은 교회까페에서 목사님들이 모여 월드컵 한국대 맥시코전 응원 한
다고 가시고
저는 집에서 무알콜 맥주
대신 커피를 마시며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양념통닭에 수제빵과 커피를 마셨다는데
점심으로 시원찮다고
냉동된 쑥절편을 찜기에 쩌왔습니다.
쑥떡과 커피믹스+계피가루 살짝!
우리 집 바리스타의 작품입니다~^^♡
밖은 무척 덥다는데
에어컨 바람 앞에서
간식을 먹으며
남편이 하는 말~^^
" 이렇게 지내는 것도 괜찮네~"
" 그럼 뭘 더 바래~^^
이 정도면 행복하지~"
소확행!!!
소소한 작은 것으로
확실하게 느끼는
행복입니다~^^♡
수채화~~
수박 그려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리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제 시작이예요~^^
사모님은 오래 그리셨죠?~^^♡ -
작성자이병희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소확행!
MZ들의 전유물 아니었나 싶은데
두 분 점점 젊어지시는 듯요! ^^
수박 수채화 그림이 정말 잘 그리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리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Mz들의 전유물이 아니지요~
오늘 먹은 커피에는 내가 소화 못 시키는 디카페인 블랙을 가미하여 위통과 가스가 차서 괴롭습니다~^^;
본인은 더 맛있게 한다는 것이 오늘은 나를 진땀나게 하내요~^^;
소확행~~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늘 있는건 아닌가봐요~^^♡ -
작성자달빛 작성시간 26.06.21 ㅎ사모님은 철학이 확실하십니다 ㅎ그림도 이케 잘 그리시고 ..달란트가 많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어리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잘 그리지는 않아도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