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나만???

작성자젖뗀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93 목록 댓글 9

운동이 쉽지 않네요
온몸이 아퍼서 갈까말까 망설이다
어제는 할수없이 진통제를 먹고 짐에 갔어요
신경써서 소리를 안내려 해도 끙끙...
선생님이 다가와 대타 모션으로 바꾸어주고...
안되는건 억지로 하지말고 천천히 하라해
절반만 따라했지요

그런데 누워서 하는 모션들 하다가
다들 가볍게 윗몸 일으켜 일어나는데
나 혼자만 버둥거리는거예요 ㅋㅋ
할수없이 옆으로 누워 손집고 일어났네요

집에서 남편과 운동할땐
잘한다고 칭찬과 감탄만 들어서
중간은 되는줄 알았는데 충격이었어요
우물안 개구리가 따로없네요

사모님들은 윗몸 일으키기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안 | 작성시간 26.06.21 늦게서 운동에 입문한 사모님 응원해요 재미지고 즐겁게 내몸에 맞는것 꾸준히 하시면 되지요 잠에서 깨어나면 스트레칭을 하는데 습관이 되어 안하면 찌뿌등하네요
    참 감사변화의 시작 사모님을 통하여 보내셨나요?고마워요 유익한 책이여요
  • 답댓글 작성자젖뗀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모님 응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입어 저도 사모님처럼 운동이 습관이 될때까지 열심히 해보렵니다
    책좋아 하시는 사모님께서 유익하셨다니 제가 더 감사하고 기쁩니다요 ❤️ 💕 💞
  • 작성자행복한전도자 | 작성시간 26.06.21 이제 우리 나이에는 운동으로 단시간에 건강해지는것이 아니라 일상의 생활을 규칙적으로 사셔야 해요
    저도 50대 후반에 한번 크게 아픈이후로 아침일어난후에 스트레칭10분하고 매일 꾸준히 오전오후어 합쳐서 만보걷고
    건강한 먹거리로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하고 잠도 정해진시간에 자고 일어나요
    그러니 요즘은 몸이 편하고 오히려 사오십대보다 건강해진것 같아요
    사모님 잘관리하셔서 남은 삶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젖뗀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사모님 대단하시네요
    50대에 아프신게 전화위복이시군요
    축하합니다
    저도 꾸준히 노력하렵니다
    감사해요 사모님
  • 작성자도우미김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몸치라서 걷기 밖에 안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