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카페인 커피에 대해...

작성자젖뗀아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96 목록 댓글 14

아래 댓글에서 읽다 생각난김에 알려드려요
제가 어느날부터 커피를 못먹게 되어 아침식사후 디카페인을 즐겼는데요

종종 선교다니는 그룹에 은퇴하신 다양한 전문가들이 계시지요

차타고 움직일때면 생활에서 필요하고 유익한 지식들을 강의?하셔서 많이 배워요

의사이신 권사님은 정말 그런 주치의가 있나 싶을 정도로 한사람한사람 건강상태 파악하시고는 선교중에와 집에 돌아가서까지 팀원들을 챙기시지요

한번은 화학전문가 장로님이 말씀하시는데 충격이었습니다
생각나는게 두가지네요

드라이크니닝 한 옷은 찾아와서 필수로 하루이틀 밖에 걸어놓았다가 옷장에 넣을것.(이유는 다 아시리라 믿고 생략)

또하나가 디카페인 커피.
카페인을 제거하기 위해 얼마나 강한 화학요법을 쓸지 생각해 보았냐면서 설명하시는데 웩~알고는 도저히 못먹겠어서 돌아와 먹던 커피 버렸습니다요

정 먹고 싶으면 레귤러 커피를 식사직후에 약하게 먹으라고...

저희부부는 의사가 카페인 먹지말라해서 참기 힘들지만 가끔 아침식사후에 한잔 합니다
햐~~커피향 얼마나 좋은지요~~맛도 쥑이고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젖뗀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배울것도 많고 본받을것도 많아 저희 부부 시니어 선교팀을 참 좋아합니다
    일정도 시니어에 맞게 짜고요
    의료사역, 안경사역, 복음전도, 중보기도사역(상담),결혼식과 성인식사역 사진사역 등 7 Station 으로 나누어 봉사하는데
    남편 잭선교사는 스페니쉬어를 하니까 통역없이 복음전도를 잘 감당해서 인기가 좋아요 ㅎㅎ
    한국인 팀이지만 영어로 잭과 소통도 저보다 더 잘들하셔요ㅎㅎ
    잭도 너무 좋아하고요
    그래서 열심히 합류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뽀미공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커피를 가끔 마시는 편이라
    관심이 없었는데 상당히 놀랍네요.
    디카페인 많이들 드시던데...
  • 답댓글 작성자젖뗀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56 new 저는 예전에 커피를 즐겼는데 갑자기 못먹게 되니까 아무 생각없이 디카페인으로 열심히 마셨기에 완전 충격이었네요
    사실 알고나면 먹을게 별로 없을거예요 내손으로 해먹는게 젤 안전하죠
  • 작성자도우미김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커피를 안 마시니까 관심이 없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젖뗀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57 new 오호 커피 안마시는군요 👍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