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성자어리숙|작성시간26.06.23|조회수145 목록 댓글 6

과일가게에서 과일을 사 왔습니다.
과일가게가 커서 계산원 따로~
판매원 따로~
주인 따로~인데
다시 가긴 멀고
다음에 가서 다시 계산하자고 했는데(영수증도 안 받아왔고 카드사용만 뜹니다)

혹시 계산이 틀렸다 하면
계산원이 난처하지 않을까!...염려가 되니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온제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시장에서 몇 천원짜리 사고 집에 와서 영수증보니 몇만원 결제되어 다시 갔더니 다른 사람이랑 바뀌었다며 다시 처리해 주더라고요
  • 작성자젖뗀아이 | 작성시간 01:01 new 한국도 서비스가 좋아서 요즘은 잘못된 계산이나 교환 친절히 처리해 주더라고요
    저희도 이번에 두번 슈퍼마켓에서 경험했어요
  • 작성자채움 | 작성시간 04:42 new 멀어서 금방 못가시면 미리 전화하심이 어떨까요?
  • 작성자매화꽃 | 작성시간 08:29 new 영수증 안받아도 카드사용한 날짜 알려주시고 카드사용한 내역출력 해돌라 하시면 영수증 출력해줍니다
  • 작성자이병희 | 작성시간 09:18 new 쉽지 않은 일이네요
    저도 언젠가 계산하는 분 믿었다가 집에 와 다시 영수증을 보니 더 지불했더라구요
    그래서 용기 내서 다시 가서 더 지불된 돈을 돌려 받았어요
    그 이후 많이 사게 되면 그 자리에서 꼭 영수증과 물건들을 꼭꼭 비교해 보게 되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