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우반 얼굴

6월 3주 활동사진

작성자여우쌤|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이번 주 우리 친구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르프 시간에는 '견우와 직녀' 이야기를 들으며 등장인물의 마음과 칠석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이후 우산 쓰기 활동을 하며 비 오는 날의 모습을 표현하고 리듬에 맞춰 신체를 움직여 보았습니다.😊
체육 시간에는 터널 통과 놀이를 하며 몸을 낮추고 기어가면서 대근육을 발달시키고 자신감을 키웠습니다. 또한 발레 활동을 통해 바른 자세를 익히고 음악에 맞춰 우아하게 움직이며 신체 표현력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한 주를 보낸 아이들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