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씨방

--삶이란 무엇일까?--

작성자김성호(산까치)|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1

※ 삶이란 무엇일까 ※  

삶은 멀리서 보면 큰 산 같고 가까이서 보면
작은 돌길 같습니다 멀리서는 막막해 보여도
한 걸음씩 내딛다 보면 길은 결국 이어집니다  

누구나 넘어지고 누구나 흔들립니다
중요한 것은 넘어지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다시 일어나는 사람입니다  

행복은 특별한 날에만 오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하루를 소중히 여길 때 조용히 찾아옵니다
비교하면 초라해지고 감사하면 풍요로워 집니다  

남의 속도보다 내 방향을 믿고 걸어가가세요
삶은 완벽해서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부족함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을 때

더욱 빛납니다  

오늘 힘들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잘 버틴
하루입니다 당신의 걸음은 느려도 괜찮습니다
멈추지 않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잘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미석 | 작성시간 26.06.18 우리는 빈손으로 왔기에
    세상에서 얻은 것은 "덤"입니다
    욕심내지 말고
    비우는 마음으로 삽시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