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홍대에서 ~즐건술자리 보내고왓어요🥂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5.26|조회수242 목록 댓글 26

장기간 제주에서 지내고온저는
늘올라오자마자
술자리가 그리워 모임을갖곤해요

이번에도ᆢ
와인도마시고싶고
구입한 술먹고싶어서ᆢ미리미리 벙을쳣지요



낭랑이님이 찬조하신 와인
참맛 좋앗어요
감사해요~♡



져가갖오온 꼬냑나눠마시고요

가게에서 주신 잔이이뻐서ᆢ
더잘어울린듯요



짠짠하고



샐러드를 시작으로~

에그베네딕트 먹어주고요


살치살스테이크도 먹구요


봉골레 수제비와

써비스도 맛잇게먹구요

떡복이 갠적으로 참 맛잇게먹엇어요


위스키초크릿은 역시ᆢ
양주랑먹으니 더맛이좋네요~^^



8시쯤ᆢ
좀걸어서 2차로 이동햇는데
모처럼 홍대거리와보니 젊으니들 진짜많네요


안주들시키고





수다수다와함께ᆢ
하이볼한잔씩~~짠~!!



2차이동중ᆢ
다리미님이 사갖고오신소금빵
진짜맛잇게 먹엇어요~감사해요~^^


10시쯤 다음날을위해서
컨디션나쁘지않게들 해산햇어요

걸음수올리려고
저도 자철탓는데ᆢ덕분에 2만보채웟어요~^^

함께한분들 방가웟고
♡덕분에 즐거운 저녁시간이엇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함께햇으면 좋앗을텐데ᆢ
    담엔꼭~~! 필참~!
    함께하자요~^^♡
  • 답댓글 작성자시작 | 작성시간 26.05.26 귤이(이벤트기획/총괄) 퇴근시간 어정쩡해서 필참 못눌렀어요~
    담에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시작 넹~~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프리실라(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5.26 술 못마시는 서영언니도 함박웃음짓게 하는 벙이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언니 가끔드시는데
    어젠과음 하셧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