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제주에서 지내고온저는
늘올라오자마자
술자리가 그리워 모임을갖곤해요
이번에도ᆢ
와인도마시고싶고
구입한 술먹고싶어서ᆢ미리미리 벙을쳣지요
낭랑이님이 찬조하신 와인
참맛 좋앗어요
감사해요~♡
져가갖오온 꼬냑나눠마시고요
가게에서 주신 잔이이뻐서ᆢ
더잘어울린듯요
짠짠하고
샐러드를 시작으로~
에그베네딕트 먹어주고요
살치살스테이크도 먹구요
봉골레 수제비와
써비스도 맛잇게먹구요
떡복이 갠적으로 참 맛잇게먹엇어요
위스키초크릿은 역시ᆢ
양주랑먹으니 더맛이좋네요~^^
8시쯤ᆢ
좀걸어서 2차로 이동햇는데
모처럼 홍대거리와보니 젊으니들 진짜많네요
안주들시키고
수다수다와함께ᆢ
하이볼한잔씩~~짠~!!
2차이동중ᆢ
다리미님이 사갖고오신소금빵
진짜맛잇게 먹엇어요~감사해요~^^
10시쯤 다음날을위해서
컨디션나쁘지않게들 해산햇어요
걸음수올리려고
저도 자철탓는데ᆢ덕분에 2만보채웟어요~^^
함께한분들 방가웟고
♡덕분에 즐거운 저녁시간이엇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함께햇으면 좋앗을텐데ᆢ
담엔꼭~~! 필참~!
함께하자요~^^♡ -
답댓글 작성자시작 작성시간 26.05.26 귤이(이벤트기획/총괄) 퇴근시간 어정쩡해서 필참 못눌렀어요~
담에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시작 넹~~
-
작성자프리실라(특별회원)) 작성시간 26.05.26 술 못마시는 서영언니도 함박웃음짓게 하는 벙이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언니 가끔드시는데
어젠과음 하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