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이차로 좋은 카페 왔어요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125 목록 댓글 4


흑유재라는 곳인디
아주 분위기가 좋네요
고즈넉하니 일층은 좋았고

이층은
일층과 다르게 밝으면서
좋네요

오미자 아.아 블랙스크림에

휘낭시에 종류별로
흑임자 흑미튀밥 현미튀밥 백미튀밥 으로
즐기고 있네요
아주 분위기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람 | 작성시간 26.06.06 사진 잘 찍었다요~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똥손인디 감사합니다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8 역쉬 여행은 분위기쥐 ㅎㅎㅎ 너므 이쁘고 정갈한 카페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ㅇㅇ이쁘고 분위기 좋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