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숙소도착해서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 목록 댓글 15

짐을 풀었네요

거실도 넓고 깨끗하니 좋고요

벙주님이 준비해준 개인컵

부수적으로 술도 냉장고에 넣고
술은 핑구님께서 ~~넘감사합니다~~

간단한 음식들까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전에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크 | 작성시간 26.06.06 정이요임(특별회원) 확 찢고 오십시당~~
  • 작성자탑건 | 작성시간 26.06.06 오디 놀러 간겨유?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양평으로 놀러왔어요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8 역쉬 토끼 레스토랑은 너므 조아 ~~ 조고조고 다 먹고 오즈아 ~~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골고루 먹다 배터지는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