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오픈]강마담 봐(Bar)~

작성자사람|작성시간26.06.06|조회수196 목록 댓글 13

소맥도 팔고 영업에 진심이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6 쥬디 여리여리다요 ㅎㅎ이슐도 이쁘다요 ~~
  • 답댓글 작성자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프숄더가 잘 어울리는 오크님도 담에 또 함께가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루틴아 | 작성시간 26.06.07 마담!여기고독한잔주시오!
  • 답댓글 작성자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7월에 리뉴얼 오픈 때 오시면 드실 수 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8 여기도 한잔 콜이요 ~~ 완전 이슐이 쥬디 딱인뎅 ~~ 멋져멋져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