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여벙와 술만 먹을순 없지요~~

작성자쥬디얌|작성시간26.06.06|조회수220 목록 댓글 20

다들 운전하고 오느라 힘들어 션하게 한잔들 하고~~

센스 쟁이 이슐양께서 각자의 술잔에 이름표 붙여주시고~~

☆ 이름표를 붙여~~내 술잔에~~
이그 센스쟁 슐이~~

제기 차기 하고~~3차 하로 고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8 못치는 사람입니다 ㅋㅋ
    운동엔 젬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쥬디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쩡이는 축구에 소질 있는듯해♡♡
  • 답댓글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09 쥬디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9 정이요임(특별회원) ㅎㅎ 너므너므 잼낫겟엉 ㅎㅎ 못쳐도 괜춘합니다 ㅎㅎ 사는데 암시렁 지장도 읍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9 쥬디얌 오 축구하는것도 봐야햇는뎁 ㅎㅎㅎ 아쉽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