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운전하고 오느라 힘들어 션하게 한잔들 하고~~
센스 쟁이 이슐양께서 각자의 술잔에 이름표 붙여주시고~~
☆ 이름표를 붙여~~내 술잔에~~
이그 센스쟁 슐이~~
제기 차기 하고~~3차 하로 고고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08 못치는 사람입니다 ㅋㅋ
운동엔 젬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쥬디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쩡이는 축구에 소질 있는듯해♡♡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09 쥬디얌
-
답댓글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09 정이요임(특별회원) ㅎㅎ 너므너므 잼낫겟엉 ㅎㅎ 못쳐도 괜춘합니다 ㅎㅎ 사는데 암시렁 지장도 읍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09 쥬디얌 오 축구하는것도 봐야햇는뎁 ㅎㅎㅎ 아쉽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