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3병씩이나 사 온 슐이양
혹시 뢋또 당첨?
암튼 잘 먹을게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술은 거들 뿐 다양한 놀이들을 해서 더 잼있죠~ 모비딕님 집에서 가까운 거리였는데 담에 자유여벙 있음 함께해용!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작성시간 26.06.07 사람 엥 전 남양주고 을왕리 쪽 아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모비딕 여긴 양평 자유여벙이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작성시간 26.06.07 사람 ㅋㅋ 앗 그렇구나. 근처였네요 봤는데 순간적으로 헷깔렸어요.
-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08 저거슨 저거슨 금손양주닷 ~~ ㅎㅎ 말해모행 멋지다용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