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상해 -.-)

작성자사람|작성시간26.06.06|조회수205 목록 댓글 17

양주 3병씩이나 사 온 슐이양
혹시 뢋또 당첨?
암튼 잘 먹을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술은 거들 뿐 다양한 놀이들을 해서 더 잼있죠~ 모비딕님 집에서 가까운 거리였는데 담에 자유여벙 있음 함께해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26.06.07 사람 엥 전 남양주고 을왕리 쪽 아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모비딕 여긴 양평 자유여벙이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26.06.07 사람 ㅋㅋ 앗 그렇구나. 근처였네요 봤는데 순간적으로 헷깔렸어요.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8 저거슨 저거슨 금손양주닷 ~~ ㅎㅎ 말해모행 멋지다용 ~~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