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영화 군체 초대벙 후기~~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303 목록 댓글 21

영화 군체에 대한 정보는 좀비가 지능이 생겼다 정도만 알고 보러 갔어요~
종로 피카디리 cgv에서 멤버분들과 인사 후 예전님 옆자리에 앉아서 영화 군체 관람~

영화 보다 깜짝 깜짝 놀라고 손으로 가리고 보다가 눈물도 좀 흘리고~
영화 군체는 잘 만든 볼만한 좀비영화예요~
지루할 틈없이 시간이 지나갔고 전지현 배우는 역시 예쁘네요~^^
군체 보고 눈물 흘린 분 손 번쩍~~~✋️

2차로 한우 먹으러 가서 늑똘이님이 구워주신 맛난 한우와 별빛청하 맛있게 먹고~

3차 한옥카페 가서 차 마시면서 군대 얘기와 성교육에 대해 폭풍수다 후~~집에 가고 있어요~^^

벙 나오다가 팔찌를 잃어버려서 맘이 아팠지만
늑똘이싼타님이 선풍기도 선물로 주시고 시원한 커피에 영화에 소고기까지 대접받고~♡
바람님이 후식까지 사주셔서 너무 즐겁고 행복한 벙이였어요~~😍
아름다운 밤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7 퍼플럽(특별회원) ㅎ ㅎ
    언제 봐요?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미또(특별회원) 불금에?~^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7 퍼플럽(특별회원) ㅋ ㅋ
    부럽사와요~
  • 작성자깜빡 | 작성시간 26.06.07 전 F인데 눈물버튼 미작동 ㅋ
    무서운거 못보는데 같이봐서 그런지
    무섭지 않았어요 ㅎ
    팔찌 꼭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집가면서 지하철 유실물센터 전화했더니 들어온게 없대요ㅠㅠ
    저랑 인연이 아닌걸로ㅠㅠ
    3번밖에 못 차고 잃어버려서 좀 아까워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