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피카디리 초대벙 후기(이 오빠들 뭐야~🤭)

작성자허브(홍보/안내)|작성시간26.06.07|조회수315 목록 댓글 25

약속장소 가는길...
4호선에서 1호선 갈아타는 길이 왜이케
멀어~~~하며 갑니다~🤭

추억의 피카디리 앞에서 잠깐 멈춥니다

옛날 기억이 항개도 안납니다~😆

아~
귀금속 도매상가~
밖에서 보기만 해도 왜이케 설레는지~ㅋ

영화보고 늑똘이님 우리를 귀금속 상가로
데리고 가서 "골드바"하나씩 사주는줄
알고

아이고~
난리~
난리~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었다는~🤭
...알고보니...
출구를 잘못 찾았다는...힝...


암튼 장소 도착~🤗

모두 모여서 한컷~
찰칵!!

영화 보기전에 간식 준비
구운오징어 숫자가 안나와서 자꾸 눌렀더니
4개 주문 되었다고~
(덕분에 비싼 오징어 4마리 오예~~😄)

갑자기 늙어버린 늑똘이님 ~😅
주인공답게😆곤듀들 사이에 앉아있음
(벌써부터 즐거운 퍼플럽님 🤭)

저녁 먹으러 가는길
퍼플럽님 넘 씩씩 합니다~
싸우러 가는거 아니죠~🤭

별빛청하는 각 1병씩 이라고 한번에
4병을 시킵니다...🙄
(별빛청하는...화이트와인이네...
술도 아니네...얘기 하지만...
난 쓰다고...나한텐 술이라고...ㅋ)

별빛청하 한병 더 시켜서 다섯병 마셨음
모두 술 쫌 마시는듯~🤭

별빛청하 탄산 좀 보소~😄

💫짜잔~💫
고기 나옵니다~
한우 모둠

제비추리

전라도식 육회(양념이 된(?)...첨 먹어봄😄)

사시미

버터를 바르고 굽습니다~🤗

이거 보고 왔는데...

고기에서 피가😅뚝!뚝!떨어집니다...
너무...그러챠나...🙄

맛있는 피라고 퍼플럽님 빨리 먹으라고
합니다...
퍼플럽님...
지는(?) 육회도 못먹고
사시미도 못먹음서...잘먹는척 하기는~~~

나보다 못먹는게 많은 사람 발견~~
오예~~~😄

냉면이 빠지면 섭섭하죠~🤗

고기가 넘 맛있었는데 그이유는
남이 사줘서 그렇다고 하네요~

삐익~~~~
정답~~~~ㅋ

이집은 그날 빵야하는 사람이 앉는 자리가
따로 있다고 하네요~

요렇게 포토존에 앉으시면 됩니다~
(믿거나 말거나~🤭)

시끌시끌한 익선동 야장 구경하고
카페로 갑니다~
다들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있잖아요~🤭

음료 마시며
...
...
알고싶지 않은 바람아아님의 첫몽정😅

콘돔에 대한 강의(?)넘 잘 들었습니다...
알고싶지 않으니 담엔 자제해 주세요~😆

못생긴(?)애들 먼저 보내고
이쁜이들만 4차를 갑니다~ㅋ

하이볼 마십니다.

한치가 작은건지
깜빡님 손이 큰건지...😅

노가리
눈알이 초롱초롱 하다며
저를 챙겨주네요~
맘이 넘 따뜻해죽게쯥니다~🤭

4차도 넘 즐겁습니다~🤗

4차지만 일찍 만나
일찍 마무리해서 더 좋았습니다

영화 군체를 봤는데요~

(영화를 보며...)

❣️늑똘이: 아~
영화보고 저녁 먹어야 하는데...
그래서 어쩔수 없이 오징어를 남겼다고 합니다...

❣️바람아아: ...
아무 생각이 없었다고 함...


❣️허브: 아...
영화보고 밥 먹어야 하는데...
넘 징그러워...저녁은 다 먹었네...라고😆


❣️깜빡: ...무서운거 나오기 전에
간식 빨리 먹어 치워야 한다고 했는데...
영화 내내 먹는듯...애는(?)언제 무서운거야?



❣️퍼플럽:영화보며 울었다는데...
눈물 닦는데...
휴지가 모잘랐다고 하는데...
왜?
어디서?
폭풍 눈물이 난거야?...

❣️예전: F 라는데...
커피,팝콘 먹느라 정신이 없었다는
카더라...통신->퍼플럽...😆

늑똘이님~
좋은 동생들에게 밥 사서 좋다고~
덕분에 맛난거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여름 시원하게 보내라고 선풍기 선물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

바람아아님 ~
여성분들 사이에서 분위기 올리려고
떠들어 재끼고
맛난거 사줘서 감사합니다 ~🤗

앗!!
참!!
늑똘이님 ~
요즘 중국서 작은별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솔직히...요즘은 아니구요~~🤭)

작은별 일기예보 랍니다~

전 바람에 흩날림~
얘가 좋아요~😆

허브랑 깜빡이랑 약속한거 아시죠?


모두 잘 지내다가 다음에 또 만나요~
덕분에 저도 너무 즐거웠답니다~
후기는 웃자고 쓴 겁니다~
화내기 읍써요~~


다시 한번 더

늑똘이님이 바람아아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07 허브(홍보/안내) 라떼는

    말이죠~~!!

    말밥 당근쥬스 먼저 보내세요.
  • 작성자숲과바다 | 작성시간 26.06.07 부럽게~~
    행복한 모임 후기 잘보9 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허브(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잘 보셨다니~
    다행2네요~😆
  • 작성자틈새라면 | 작성시간 26.06.08 정독 완료.
    느므 재미씀 캬캬 ~
  • 답댓글 작성자허브(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담에 서울오면 함 만나시죠~
    익선동 야장 아주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