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어제 군자아구찜벙에서~(🍻지역총괄축하자리)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11|조회수296 목록 댓글 10

소맥시작으로~
아구찜과 아구지리~~ 볶음밥까지 먹고요


2차 이자카야로 이동해서~~


뚜뚜님 고생하시라고 케익도불고요~^^

오크님이사온 아스크림케익도 맛잇게 먹고요~^^






가성비좋은 안주집입니다~~







평일인괸계로 늦지않게 마무리햇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역총괄로서 수고많이해주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제는
    배부르게
    먹는날이엇네요
    함께 즐거이먹구
    늦지않게
    귀가햇네요~^^
    똥손이래도
    이뽀해수셔요 ㅎ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2 고양이 괜찮았어요 아직까지 배불러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가성비좋은맛집ᆢ군자에가믄 이집2차집으로 찜~!!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7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예얍 오늘 비온다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주너니(공간총괄) 아하ᆢ술맛나는날이겟군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