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시작으로~
아구찜과 아구지리~~ 볶음밥까지 먹고요
2차 이자카야로 이동해서~~
뚜뚜님 고생하시라고 케익도불고요~^^
오크님이사온 아스크림케익도 맛잇게 먹고요~^^
가성비좋은 안주집입니다~~
평일인괸계로 늦지않게 마무리햇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역총괄로서 수고많이해주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제는
배부르게
먹는날이엇네요
함께 즐거이먹구
늦지않게
귀가햇네요~^^
똥손이래도
이뽀해수셔요 ㅎ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12 고양이 괜찮았어요 아직까지 배불러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가성비좋은맛집ᆢ군자에가믄 이집2차집으로 찜~!!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17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예얍 오늘 비온다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주너니(공간총괄) 아하ᆢ술맛나는날이겟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