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쫓겨 공연시작 뛰엇지만
덕분에 연극잘봣어요
꾸라언니가 커피랑 빵사줘서
요기하구~
퍼플럽님이 연극보여줘서 고마워요~^^
공연장에서 퍼플럽님 합류~~!!
양꼬치 못먹는 저때문에ᆢ
꼬막비빔밥 먹으러 왓어요
요긴 내가 사쥬야겟어요~~
고마운사람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유나(특별회원) 언니만큼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3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주말 잼나게 보내유~💕
-
작성자희동 작성시간 26.06.12 양꼬치 좋은데
^^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제가 못먹어서 메뉴바꿧네요~^^
-
작성자꿈꾸라 작성시간 26.06.13 연극도 글코 진짜 보는내내 앞사람 의식하며 어처구니 없긴 했는데 우리끼리 웃기긴 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