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초대벙으로 연극보러 대학로~왓어요^^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12|조회수228 목록 댓글 14

시간이 쫓겨 공연시작 뛰엇지만
덕분에 연극잘봣어요

꾸라언니가 커피랑 빵사줘서
요기하구~


퍼플럽님이 연극보여줘서 고마워요~^^
공연장에서 퍼플럽님 합류~~!!


양꼬치 못먹는 저때문에ᆢ
꼬막비빔밥 먹으러 왓어요

요긴 내가 사쥬야겟어요~~




고마운사람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유나(특별회원) 언니만큼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3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주말 잼나게 보내유~💕
  • 작성자희동 | 작성시간 26.06.12 양꼬치 좋은데
    ^^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가 못먹어서 메뉴바꿧네요~^^
  •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13 연극도 글코 진짜 보는내내 앞사람 의식하며 어처구니 없긴 했는데 우리끼리 웃기긴 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