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왜 나는ᆢ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13|조회수260 목록 댓글 23


공연시간빠듯해도 사진은 몇장찍겟다구
언니랑 후다닥~찍었는데ᆢ







왜ᆢㅎ

집나올때 냥님들털 띤다고 붙여놓은 찍찍이를.,,
집갈때되서야 알고 떼엇습니다ᆢ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예요(관리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바지에 휴지낀거 아닌게 어댜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자크도 많이열고덍기고
    최근엔 옷거꾸로 입고나온적도잇어요

    푼수떼기입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3 딴거 말고 ㅋㅋㅋ 귤이님 저 가녀린 몸에 저 슴가는 반칙 아닌가요🤭🤭🤭🤩🤩 다 가지신분👍👍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13 그거 말고도 반칙이.믾은 분이라는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롱님만큼은 아니지만
    아스팔트껌딱진 아니긴해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