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어제 대학로에서

작성자꿈꾸라|작성시간26.06.13|조회수128 목록 댓글 5

연극 보기전 마계대마왕님이 뚜벅때 꽁냥상으로 주신 커피쿠폰으로 간단히 요기하고~~잘 먹었습니당^^

퍼플양 덕에 난해한 연극도 보공~

연극이 끝난후 단골집서 꼬막갈비볶음밥에 미나리 육전~♡
귤이양이 쏴 줘서 맛나게 먹공~♡

오늘도 행복한 하루~♡조빵장님 뒤늦게 합류~~😁

그리고 새로운 Lp바 발견~~퍼플양 덕에~♡
사진 찍기 놀이에 여념없이 신청곡 들으며 잼나게 놀다 왔어용~~♡♡♡

약속도 안했는데 줄무늬 ㅎㅎ불금 어제도 불태웠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군조군(뚜벅방장) | 작성시간 26.06.13 두 분 의상 텔레파시가 통했군요~ㅎ
    즐거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요 ㅎㅎ말하지 않았는데도 참 신기해요 ㅎㅎ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6.06.13 언니랑 퍼플님 배려덕분으로
    저녁메뉴 바꿔서 맘불편햇지만ᆢ
    불금저녁시간 잘보내구왓어요~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귤이양이 잘 먹음 나도 즐거워용~~~♡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6.06.13 꿈꾸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