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바람이 시원하니 야외에서 치맥하기 딱 좋네요~♡
영화 와일드씽 재밌게 보고 치킨먹으러 고고~^^
빨리 오세요~~~
5명 모여서 치얼쓰~~♡
맛있게 먹어볼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ㅎㅎ 언니도 어제 청순 그 잡채~~♡
-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13 별가람역 8호선 빨리 연장되면 좋겠네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담엔 함께해요~^^
-
작성자제소미나 작성시간 26.06.14 갈껄 그랬어여~ 퍼플님 목소리 환청 사라져가는중인데~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허브언니도 제 웃음소리 환청들린다고 ㅋㅋ
기말 끝나고 함께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