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노원 치킨벙 시작해요~~♡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281 목록 댓글 29

오늘 바람이 시원하니 야외에서 치맥하기 딱 좋네요~♡

영화 와일드씽 재밌게 보고 치킨먹으러 고고~^^

빨리 오세요~~~


5명 모여서 치얼쓰~~♡
맛있게 먹어볼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 언니도 어제 청순 그 잡채~~♡
  •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3 별가람역 8호선 빨리 연장되면 좋겠네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담엔 함께해요~^^
  • 작성자제소미나 | 작성시간 26.06.14 갈껄 그랬어여~ 퍼플님 목소리 환청 사라져가는중인데~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허브언니도 제 웃음소리 환청들린다고 ㅋㅋ
    기말 끝나고 함께 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