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영화 벙 후~~

작성자꿈꾸라|작성시간26.06.13|조회수167 목록 댓글 9

종로 전태일관 첨 왔는데 장소 좋네요^^
<5 To 7> 영화 보고 열띤 토론 끝나고 2차는 실한 쭈꾸미로~~쭈꾸미 이집 실하고 맛나요~~😍😍😍

<아르미안의 네 딸들>책 잘 받았어용^^잘 읽고 미또양에게 전달할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알차게 보냇네요~^--^
    낼도알차게ᆢ보내자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낼 만나요 ㅎ 이제 놀방 나와서 집가요 ㅎ
  • 작성자미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4 바쁘다요~ 언냐~ ㅎ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3일동안 바빴네요~ㅎ해장은 잘 했나요?^^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4 꿈꾸라 ㅎ ㅎ
    냉면 먹고 일하는 중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