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벙개후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220 목록 댓글 15

청계천 걷기 뒤풀이



노느라 이시간까지 아직 집근처도 못갔...;;;


내일은 일정 없으니까ㅋㅋㅋ


젊음의거리에 잠깐 걷는것만으로도 좋았어용ㅋㅋ


나중에 남친 생기면 청계천 같이 가자해야징^^ㅋ 젊은 연인들이 러브버그마냥 붙어서 바글바글바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14 알로그(투자임시방장) ㅋㅋㅋㅋ뫼비우스 오빠 쭈꾸미집에서도 기분 좋아보이셨는데 어제 내내 기분 좋으셨을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꿈꾸라 저한테 기 많이 빨리셨을겁니다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14 알로그(투자임시방장) ㅎㅎㅎㅎ저한테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꿈꾸라 요래조래 기 다 빨리고 다니셔서 탈모가 심해지신것같아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14 알로그(투자임시방장)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