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어제공릉동 커피축제☕️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15|조회수224 목록 댓글 17



길치인저는ᆢ 공릉동? 공덕동옆인줄알고서
마포인줄알고잇다가ᆢ
태릉? 의정부옆?? ㅎㅎ
암튼 시간전에 잘도작햇어요

처음와보는 공릉동~~
날은 후덥지근햇지만
많은사람들이 축제즐기러 나왓어요

집이코앞이라는 청일남님은
덥다고 반바지갈아입고오시고ᆢ

나처럼 사진에진심인 울꾸라언니덕에
이쁜사진 건젓어요~^^
언니가 기분좋게 수박쥬스를시작으로
삼겹살까지 쏴주셔서ᆢ잘먹고왓어요

꼼꼼한 벙주 퍼플럽님덕에
갈때 오는위치잘알려주어 안헤맷고
자주 좋은공연과 볼거리 초대해주어 늘고마워요~^^



커피는 각나라마다 부스가잇고
처음돌때만해도 커피양들이 여유잇어보엿는데
내가픽한 케냐부스는 나중보니까 줄이엄청나서
못사고 포기햇어요


어제 창맛잇엇던ᆢ 에그타르트
부드럽고 달달하구 촉촉해서
나눠먹고 더 사갖고왓어요~^^

룰렛으로받은 사은품들
(티백커피/펜/ 컵/만원교홥권)
서로 양보하고 챙겨주는 좋은사람들~^^


중간에 천둥과 소나기가 내렷지만ᆢ
그마저도 운치잇고 좋더라요
우린 명당자리에 잘잡고 앉아잇엇거든요



저녁일정으로 5시반 저는돌아왓지만
고기랑 부대찌게에 소맥두잔까지ᆢ
야무지게 잘먹구왓어요


요런 모임참 좋아요

주말의 즐거운 오후시간~
행복하게 좋은분들과 잘보내고왓어요~

또한번 뭉치잔약속~! 기다리겟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갠젝으로 요런곳ᆢ요런모임 참좋아하는데
    어제가 많이좋앗어요
    늘고마워요~^^♡
  • 작성자빨간이브야 | 작성시간 26.06.15 와~~ 넘 분위기있으세요!(이쁘다는말은 많이 들으셨을테니^^) 작년엔 애들때메 제대로 못즐겼는데 저런 볼거리 먹거리들이 있었네요~~내년에 또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과찬이셔요
    좋은모임/ 즐건자리많이잇어요
    종종나오셔서 같이즐기셔요~^^
  • 작성자조군조군(뚜벅방장) | 작성시간 26.06.15 먼 곳까지 잘 다녀오셨군요~
    끝에서 거의 끝이죠? ㅎ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주말이라서
    쟈철운좋게 다앉아서 왓어요
    가끔 첨가는곳들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