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을왕리의 바닷가까페~🏞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16|조회수297 목록 댓글 22


예쁜바닷가에서 힐링하고 왓어요











알고보니 2주전 여벙한곳 앞에 까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뚜언니가 준 이쁜 스몰피우치선물~
감사해요~♡

잘쓸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편한옷 입고갓죠
    많이먹을라구ᆢㅎㅎ
    어쩌다보니 화이트가 깔맞춤됏네요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6 참석2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콜~~~!!!!~^^
  • 작성자뚜뚜(지역총괄) | 작성시간 26.06.16 내 뒷모습은 언제 찍고 동영상은 은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존꺼 버렸뿌라~~~~~~언니가 준 파우치를 쓰구라잉 ㅎㅎ
    어젠 진짜 울 이쁜이들한테 얻어만 먹었네 ㅎㅎ 꽁짜로 얻어먹는거 좋기도
    헌디 난 쬐까 부담이가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좋기도 하네 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파우치넘 이뽀서 어찌들고다닐까요
    언니랑 디엄이랑 보영이랑~
    맛잇는거사주고싶엇는데ᆢ
    참잘됏어요~^^
    좋은데 또댱기자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