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바닷가에서 힐링하고 왓어요
알고보니 2주전 여벙한곳 앞에 까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뚜언니가 준 이쁜 스몰피우치선물~
감사해요~♡
잘쓸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편한옷 입고갓죠
많이먹을라구ᆢㅎㅎ
어쩌다보니 화이트가 깔맞춤됏네요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16 참석2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콜~~~!!!!~^^
-
작성자뚜뚜(지역총괄) 작성시간 26.06.16 내 뒷모습은 언제 찍고 동영상은 은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존꺼 버렸뿌라~~~~~~언니가 준 파우치를 쓰구라잉 ㅎㅎ
어젠 진짜 울 이쁜이들한테 얻어만 먹었네 ㅎㅎ 꽁짜로 얻어먹는거 좋기도
헌디 난 쬐까 부담이가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좋기도 하네 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파우치넘 이뽀서 어찌들고다닐까요
언니랑 디엄이랑 보영이랑~
맛잇는거사주고싶엇는데ᆢ
참잘됏어요~^^
좋은데 또댱기자요~♡